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맛집이야기

여의도 남촌: 만두국이 맛있는 곳

여의도 종합상가 3층에 내가 자주 가는 만두국집을 소개하려고 한다.

점심에 팀 사람들과도 자주 가고 저녁에는 친구들과 가볍게 술한잔 하러 자주 가는 곳이다.

가게 앞에 붙어있는 포스터이다.

점심으로 먹기는 한우사골국물로 만든 떡만두국이 제일 좋다 ㅎㅎ

녹두전도 곁들이면 더 좋고, 


여름이라 콩국수도 파는거 같은데 콩국수는 아직 안먹어봤다.

손만두 포장도 해주나보다  


가게 내부의 모습이다. 가게는 아담하다.  

메뉴판이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메뉴는 점심에는 떡만두국이고, 저녁에 간다면 수육과 만두전골 추천한다.  


내가 주문한 떡만두국 사진이다.

먹다 찍어서 비주얼이 예쁘지는 않지만 맛은 역시 좋다.

깔끔한 사골국물에 만두가 8알 정도 들어있고 떡도 많이 들어있고, 고명으로 계란지단과 파, 그리고 약간의 고기고명이 들어있다.  


만두칼국수이다.

만두칼국수에는 만두가 4알 들어있고, 칼국수는 아니고 중면이 들어있다.

참고로 양이 엄청 많다. 남자가 먹기에도 양이 많다고 한다. 그래서 나는 만두를 먼저 먹고 떡이나 국수는 약간 남긴다.  


녹두전이다.

떡만두국과 만두칼국수가 바뀐채로 서빙되어 서비스로 주셨다 ^^

바로 구워서 따뜻하고 바삭바삭하니 맛있다.  


그리고 내가 이집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인 김치이다.

김치가 정말 맛있다. 국내산 재료로 직접 만든 김치라는데 아삭아삭하니 짜지도 않고 정말 맛있다.  


점심에 가도 좋고, 저녁에 가도 좋은 집이다.

내가 좋아하는 집이라 회사사람들도 데려가고 친구들과도 꽤 자주 가는 집인데 대부분 만족스러워 한다.

음식이 깔끔하고 가격도 합리적이고 양도 많아서 먹고나면 잘 먹었다는 생각이 드는 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