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관심사들/제품리뷰

레인보우 볼륨 브러쉬 사용후기

 

레인보우 볼륨 브러쉬!! 드디어 구매했다.

사실 나에게 머리빗에 만원이 넘는 돈을 쓴다는건 있을수 없는 일이었다.

하지만 최근 셋팅펌을 하여 머리를 풀고 다니면서 부시시해질 때 정돈할 무언가가 필요했고,

요즘 탱글엔젤이다, 탱글티저다 워낙 프리머엄급(만원 넘는빗은 프리미엄으로 하자 ㅋㅋ) 빗들이 유행하면서

이왕 빗 살거 좀 좋으걸로 구매해서 오래 쓰자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홈쇼핑에서 탱글티저 파는 것을 봤는데 GS홈쇼핑에서 3개에 39,900원 ㅋㅋㅋㅋ

이것저것 할인받으면 하나에 만원 초반대로 살수 있어서 혹 하긴 하였으나..

나머지 두개는 누구 선물주거나 해야되는데 그게 다 내 돈이니!!

낱개로 만원 초반으로 찾다보니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레이보우 볼륨 브러쉬가 눈에 들어왔다.

같은 사무실 여직원들 몇명이 이미 사용하고 있는 빗이었고, 크기도 컴팩트하고 뒷면에 거울도 달려있어서 맘에 들었다.

탱글티저는 모가 짧아서 머리숱이 많은 사람은 한번에 잘 빗어지지 않는다는 단점도 있다 하여..

 

 

 



원래 가방에 넣어다니면서 사용할 예정이었으나, 가방에 넣으면 자꾸 없어지는 관계로 사무실에 두고다니면서 쓰기로 했다